MOMORIES/PICTURE 2010. 8. 10. 17:31

나의 발이 되어주는 두녀석..ㅋㅋ




접이식 미니벨로(GS-12)는 접어주기만 하면 어떤차든 들어간다(모닝은 모르겠다..ㅋㅋ) ..물론 요녀석을 안접어도 차안에 들어간다..쏘울은 뒷좌석이 폴딩이라서 시트를 접으면 됨..
한강이나 어디든 놀러갈때면...요녀석 둘이 내겐 발이 되어 달려준다...
두녀석 모두 속도계와 네비게이션이 각각 장착이 되어 있어...현재 속도와 시간,, 주변 지리를 알려준다...더불어 MP3 재생까지 되는 아주아주 좋은기능이 있다..ㅋㅋㅋㅋ 자전거 도로를 달릴때면 심심하지 않아서 좋다..야간 LED 헤드라이트까지..안전성을 모두 갖췄다.....단점은....언덕은..좀 무리..휴..;;; (기어가 없어욧!!)

장소는 포천시 공설 운동장 주차장에서 고등학교 친구 만나서 맥도널드 햄버거 먹으며 이런저런 얘기 하다 찍은 사진..ㅋ
2010년 4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