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RIES/PICTURE 2010. 8. 10. 17:23

지금 애마 튜닝중...



자동차 쇼핑몰 업체를 통해 튜닝 데모카로 선보였던 나의 애마..ㅋㅋㅋㅋ
그러나 나에겐 적응 실패....도저히...국내 도로에선 오히려 피로도만 상승..
고속도로는 물론 예외!!!.. 도로에 바짝 엎드려...쭈욱~ 달려주는...스피드.. 아니지 이건..스피드를 포기하고
다용도 CUV로 사용하려고 바꿨는데..ㅋㅋㅋ 마음은...여전히...스릴광..ㅎㅎ;;
아무튼...순정으로 돌리기 위해...공장에 입고했다가 한떄는 너도 이런걸 했었어 라는걸..기억시켜 주기위해..한컷..
2009년 9월 20일...